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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석 끝나고 다이어트 시급할 땐 ‘건강 도시락’

샐러드는 한물갔다...이젠 칼로리는 낮추고 영양가는 높인 다이어트 도시락이 대세

(사진=이미지투데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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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이어트하면 무조건 풀만 먹어야 한다? 아니죠. 칼로리는 물론 영양까지 생각한 다이어트 식단 도시락이 유행입니다.대부분 메뉴가 300~400kcal 내외로 구성한 건강한 다이어트 도시락, 지금부터 살펴봅시다.

M도시락: 칼로리·영양·맛을 다 잡은 다이어트용 한끼 식사입니다. 칼로리를 대폭 낮춘 볶음밥·낙지볶음·랍스터·스테이크·오믈렛 등 12종류로 다양합니다 *12팩) 4만원 후반대

I도시락: 2018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받은 도시락입니다. 이미 다양한 닭가슴살 요리로 유명세를 탄 I사는 닭가슴살과 닭가슴살 소시지로 구성한 ‘건강한 집밥’ 도시락을 준비했습니다. *12팩) 5만원 대

D도시락: 연예인도 먹는다는 원데이케어 도시락입니다 하루에 먹을 1일 2식 또는 3식의 식단을 구성하여 냉장차량으로 배달해줍니다. 아침·점심·저녁으로 샌드위치·밥류·샐러드로 구성하여 하루에 다양한 종류를 먹을 수 있습니다.모두 저염식이며 마테차도 함께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1일 3식+6일) 10만원대

M도시락:탄두리치킨·떡갈비·어묵·닭갈비·스테이크.오믈렛·야채밥 등으로 구성합니다. 특히, 다양한 반찬뿐 아니라 밥에 귀리·현미·취나물·퀴노아·곤드레 등을 추가해서 다양한 종류의 밥을 만듭니다 건강하고 잘리지 않게 꾸준히 먹을 수 있습니다. *12팩) 4만원 후반대

F도시락:‘집밥의 원조’라고 불리는 이 도시락은 ‘밥’에 신경을 많이 씁니다 귀리, 현미, 흑미 등을 넣어 지은 영양 잡곡밥으로 건강한 탄수화물 섭취를 권장합니다. 기름에 볶거나 첨가제를 넣지 않아 칼로리는 낮추고 포만감은 높인 건강한 탄수화물 도시락입니다. 옥수수를 우린 물로 밥을 지어 구수한 맛을 더합니다. *12팩) 3만원 후반대

B도시락: 조리할 때 기름을 사용하지 않는 것이 특징입니다 소스는 최소화해 염분을 줄였습니다. 당일 조리하고 배송하여 신선함을 더합니다. 브리또·샌드위치·볶음밥·스테이크·샤브샤브·볶음요리·비빔밥·샐러드·버거 등 무려 72가지의 도시락 메뉴를 만듭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를 더합니다. *식단 프로그램 별로 가격이 다릅니다

S도시락: 연예인 식단관리 도시락이라고 불릴 만큼 이미 유명한 도시락입니다. 덴마크 식단·헬스 식단·간헐적 식단·하루 900Kcal 식단 등 다양한 식단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당일 직접 만들고 냉장상태로 신선하게 배달합니다. 칼로리와 염분을 최대한 줄여 체계적인 식단으로 다이어트를 원하는 사람에게 안성맞춤 도시락입니다. *식단 프로그램 별로 가격이 상이합니다

G도시락: 일명 ‘균형 있는 식단 현미도시락’으로 유명합니다 닭·돼지·소고기를 다른 방법으로 조리합니다. 단백질과 탄수화물 등 몸에 꼭 필요한 필수 영양소를 꼼꼼히 챙기고 건강을 방해하는 고칼로리와 나트륨은 가볍게 하여 건강한 도시락을 완성합니다. *12팩) 4만원대

굶어서 다이어트 한다? NO!!! 추석 끝나고 다이어트가 시급하다면 저칼로리·고영양 도시락으로 건강하고 똑똑하게 다이어트 하세요.

[본 카드뉴스는 tyle.io로 제작했습니다.]

taboo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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