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침해소! 청춘뉘우스~

BJ 폭로전에 “불필요한 사생활 왜 알아야 하나요“

"별다른 증거 없이 실시간 검색어 차지, 논란만 키워"
"BJ 감스트 성희롱 발언, BJ 류지혜 폭로, BJ 커맨더 지코 출근 비하 발언"
"BJ 방송 사회에 불건전한 영향 미쳐..."

0
(사진= 각자 인스타그램 )

BJ 열매와 그룹 ‘버뮤다’의 멤버였던 우창범이 서로에 대한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다. BJ 열매는 “우창범이 자신과 찍은 성관계 동영상을 정준영 카톡방에 유포했고 헤어지고 나서도 자신에게 본인의 자위 영상을 보냈다”고 폭로했다. 또 “자신 말고 다른 몰카 피해자가 많이 있다”며 “불법 유포에 대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우창범은 자필 편지를 공개해 정준영 단톡방과 상관없음을 주장하고 있다. 또한 BJ 열매는 ‘양다리 논란’에 대해서는 인정했으나 “혼자 바람 핀 것도 아니고 바로 헤어지자”고 했다고 말했다. 앞서 이들의 폭로전은 우창범이 여자친구인 BJ 서윤과 방송하던 중 BJ 열매와의 관계를 언급하면서 시작됐다. 이에 BJ 열매는 우창범과 나눈 모바일 메신저 대화를 공개했다. 우창범 역시 곧바로 반박 방송을 진행했고 이들 사이의 진실공방이 펼쳐지고 있다.

(사진=우창범 자필 편지)

“인기 아이돌도 언급”,  “BJ 소식까지 알아야 하나… “

두 사람의 폭로전에 등장하는 BJ 서윤, 케이, 변아영에게도 관심이 모이고 있다.  같이 화제가 되고 있는 BJ 케이도 과거에 성희롱 발언과 폭행 시비에 휘말리는 증 좋지 않은 일로 논란이 됐다. BJ 열매는 다음에 폭로할 내용이 2차 폭로전에서 ‘버닝썬 게이트’ ‘정준영 몰카’사건 등과 관련이 있다며 폭로를 예고했다. 아직 확실한 증거가 없어 논란만 될 뿐 정확한 진위 여부를 가리기 힘들 것으로 보인다. 현재 이 글은 삭제된 상태이다.

현재 유명한 아이돌로 활동하고 있는 멤버도 언급했으나 그런 말 한 적이 없다며 발뺌하고 있다.  이처럼 계속되고 있는 진실공방에 대해 네티즌들은 “애초에 BJ들을 왜 좋아하는지 모르겠다.. 연예인처럼 잘생기거나 인성이 좋지도 않은데.. 구독자 수 많아서 놀랐다”,  “이제는 BJ 소식들까지 알아야 해?”, “자기들끼리 바람나고 연애한 걸 우리 보고 어떻게 하라는 건지..”, “이런 걸 왜 보는 거고 왜 저런 사람들이 인기인지 모르겠다”, “이젠 하다 하다 아프리카 BJ까지 네이버 실검 1위를 하네 자기들이 연예인인가…”, “너네가 연애하건 바람피우건 영상을 찍었건 관심 없다.. 다 똑같은 것들 무슨 폭로는 폭로냐”와 같은 의견을 드러냈다.

(사진=유튜브 방송 )

인기 BJ들 논란 지속 ‘막장 드라마’..청소년들에게 악영향

앞서 이와 비슷하게 BJ들의 폭로전으로 논란이 지속되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바 있다. 인기 BJ 감스트가  여성 BJ를 보고 자위한 적이 있냐라는 질문에 “3번 했다”와 같은 성희롱 발언으로 논란이 된 바 있고,  레이싱모델 겸 1인 방송 BJ 류지혜가 프로게이머 출신 BJ  이영호와 교제할 당시 데이트 폭력을 당했고 과거 낙태 수술을 했었다고 고백했다. 만취 상태로 입을 연 그는 연인 사이였던 이영호와 관련된 폭로를 이어가 논란이 됐다.

이외에도 BJ 커맨더 지코가 출근하던 행인을 비하하는 발언을 해 당사자가 “충격이다, 힘들다”라고 밝혔다. 과거 “장애인한테 사람대접해줘야 하냐”, “자폐아들이 많은 것 같다” 등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막말로 물의를 일으켜 공개 사과를 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김명훈(가명·28) 씨는 “평소에 BJ방송을 보지도 않고 누가 누구인지도 모른다”며 “갑자기 어제오늘 화제가 된 BJ들의 싸움이 중요한 것도 아니고 유명한 연예인도 아닌데 왜 계속 메인에 있는지 모르겠다”고 밝혔다.

이수정(가명·23·여) 씨는 “BJ 방송을 가끔은 보는데 이렇게 서로 개인적인 일로 화제가 되는 것은 사회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것 같다”며 “청소년들이 많이 보는 유튜브나 인터넷에서 이런 BJ들의 진흙탕 싸움이 드러나는 것은 청소년들 뿐 아니라 시민들에게 안 좋은 영향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스냅타임

 

댓글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