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시니어 크리에이터에는 누가 있을까?

(사진=이미지 투데이)


(사진=유튜브 '박막례 할머니' 캡쳐)


(사진=유튜브 '영원씨 TV' 캡쳐)


(사진=유튜브 '할담비 지병수' 캡쳐)


(사진=유튜브 '화자네 집' 캡쳐)


(사진=유튜브 '칠두잇 (웰메이드)' 캡쳐)


(사진=이미지 투데이)


박막례 할머니 Korea Grandma

시니어 유튜버계의 단연 1인자, 박막례 할머니. 구독자 107만 명을 돌파한 요즘 제일 잘 나가는 시니어 크리에이터죠. 박막례 할머니의 비빔국수, 잔치국수 등 국수 레시피 영상은 조회수 500만 회를 넘을 정도로 인기를 끌었습니다. 할머니의 국수 레시피 영상 안 본 사람 없게 해주세요!

영원씨 01SEE TV

구독자 32만명을 보유한 영원씨 TV. 영원 할머니의 젤리 먹방은 이미 조회수 475만 회를 돌파했어요! 다양한 먹방 뿐만 아니라 할머니의 여행 영상들도 있는데요. 영상미도 정말 좋고 할머니의 사랑스러움까지 가득 담겨 있어 힐링 그 자체랍니다.

할담비 박병수

전국노래자랑 그 할담비 맞습니다! 지난 3월 전국노래자랑에서 손담비의 '미쳤어'를 불러 화제가 된 지병수 할아버지가 유튜브 크리에이터가 됐어요! 할아버지의 중학생, 고등학생 시절의 미모를 볼 수 있는 영상도 있고요. 핫플레이스에서의 먹방이나 다양한 일상 브이로그 영상들도 있답니다. 이제는 할담비 채널에서 할아버지의 일상과 인생을 함께 즐겨 보아요!

화자네 집 Flower's family

엄마, 아빠, 아들이 함께하는 가족 유튜브 채널 화자네 집! 간장게장, 치즈 등갈비, 뚱카롱 등 요즘 힙한 음식은 다 먹는다는데요. 어머니인 남궁화자씨의 솔직한 음식 리뷰가 궁금하다면 보러가보는거 어떨까요? 아버지의 묵묵한듯 묵묵하지 않은 리액션도 꿀잼 보장이에요!

칠두잇

55년생 시니어 모델 김칠두의 유튜버 도전기 칠두잇! 최근 공개된 플렉스 데이 영상에서 바버샵에 들렀다고 하는데요. 수염 다듬고 에센스를 발라준다는 말에 깜짝 놀란 김칠두 모델의 모습에 빵 터질 수 밖에 없더라고요. 그런데 수염 살짝 다듬었을 뿐인데 가격 7만 5천원 실화..? 궁금하다면 유튜브에 칠두잇 검색해주세요!

스냅타임 독자 여러분, 10월 2일은 '노인의 날'이에요!

시니어 크리에이터에 도전한 어르신들을 응원하러 유튜브로 함께 가볼까요?

랜선 손녀 손자 되러 다함께 고고고~!

/스냅타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