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0년 12월 2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 재미있는 사람과…
되도록이면 재미있는 사람을 만나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유머를 통하여 당신에게 활력을 부여하도록 하세요. 의기소침한 채로 집에만 있으면 더욱 의기소침해질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은 사랑이 새록새록 커가는 날이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우연한 만남을 가질 수 있는데, 어느 정도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너무 마음을 열지는 마세요.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아르바이트를 생각하고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당신에게 적당한 일자리가 생기게 됩니다. 돈과 관련하여 근심이 있었다면 그 문제가 해결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물고기자리 : 행운의 기운이…
예상하지 못했던 부분에서 행운의 기운이 다가오는 날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들어오는 행운을 받아들일 수 있는 자세를 갖추고 있어야 하는 날입니다. 기분 전환을 통하여 당신의 에너지를 충전시켜 놓도록 해야 합니다.

커플이라면 삼각 관계에 유의해야 합니다. 당신 혹은 당신의 상대자에게 새로운 사람이 나타날 수 있으니 주변 경계를 잘 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의외의 사람과 만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인연일 수도 있으니 성심으로 대하시기 바랍니다.

재물운은 점차 좋아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베풀 때 더욱 많은 행운이 따릅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저녁을 함께 하거나 술자리를 한 후 당신이 계산을 하도록 해보세요.

△양자리 : 행운은 다른 곳에서…
지금까지 당신이 해오던 일과 다른 방향에서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당신이 처음 가는 곳에서 행운이 따를 수도 있고요. 특이한 분야에서 행운이 따르게 되니 조금은 다른 스타일로 하루를 보내보세요.

커플이라면 별탈 없이 사랑이 진행됩니다. 하지만 간혹 따분하게 느껴지는데, 이러한 따분함을 권태기로 오해하시면 안 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색다른 스타일의 사람과 만남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은 매우 좋습니다. 자잘한 행운들이 따르게 되는 날입니다. 잊고 있었던 물건을 찾게 될 수도 있고, 빌려주었던 돈을 돌려받을 수도 있겠습니다. 돈과 관련해 기분 좋은 일이 벌어질 수 있는 하루가 되겠네요.\

△황소자리 : 약간 우울한…
심리적으로 감상적이고 약간 우울한 기운도 보이는 날입니다. 이러다보니 주변의 문제에 적극적으로 대처하기 싫어지기도 하고요. 조금만 기운을 내어서 일상 생활을 꾸려가야 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많은 행운이 따르는 날이 될 것입니다. 미팅이나 소개팅 시간을 한번쯤 살짝 조정하면 상황이 더 좋아질 수 있으니 해보세요. 커플인 분의 경우 만남의 횟수보다는 만남의 질이 중요합니다. 당신의 새로운 분위기를 상대에게 보여줄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은 약간 하강곡선을 그리고 있는 날입니다. 돈을 쫓기 보다는 어느 정도 돈과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억지로 재물을 모으려 하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 갑자기 한가해…
이런 가운데 중간중간 갑자기 한가해져서 어리벙벙해지기도 하는 날입니다. 갑작스럽게 생긴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이번 하루의 성패가 갈리게 되니 신경을 쓰시기 바랍니다.

상대에게 점수를 따기 위해서는 자연스러운 연출이 필요합니다. 내숭을 떠는 것은 좋지 않으며 당신의 원래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도록 하세요. 외모에서도 너무 화려한 치장은 오히려 반감을 살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최상입니다. 돈과 관련해서 무엇을 하든 행운이 따르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손 안에 가지고 있기 보다는 바깥으로 돌려보세요. 보다 많은 이득을 취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게자리 : 내 스타일을 고집…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기보다는 당신의 스타일을 고집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특히 친구들의 생각에 질질 끌려다니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조언이 필요하다면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에게서 의견을 구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약간의 다툼수가 있습니다. 오늘 해소하지 않으면 토라진 마음이 오래 갈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가까운 선배들을 공략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뜻밖의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이 놀라운 소식은 당신을 기쁘게 할 확률이 높고요. 어느 정도 행운을 기대해도 좋은 날입니다.

△사자자리 : 결정적인 실수를…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장소에는 가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소하지만 결정적인 실수를 하게 될 수 있습니다. 물론 그러한 실수를 만회할 전화위복의 기회 또한 있지만 일단은 실수를 하지 않는 것이 우선입니다.

최근에 이별을 하셨다면 아직 희망이 남아 있습니다. 예전으로 되돌릴 수 있는 가망성이 있으니 시간을 두고 곰곰이 생각해보도록 하세요. 전갈자리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평범한 편입니다. 갑작스러운 재물의 변화는 일어나지 않을 것 같네요. 현재의 상태가 나쁘든 좋든 그러한 상태가 그대로 유지되는 하루입니다.

△처녀자리 : 진로 변경의 적기…
자신의 진로를 변경하려거든 오늘을 이용하도록 하세요. 심리적인 불안감은 있지만 당신이 새롭게 추진하는 것들에 행운이 따르게 됩니다. 과거의 것들을 향한 미련은 버리고 새로운 것에 올인하세요.

커플인 분들에게는 약간의 다툼수가 있지만 오히려 두 사람 사이를 돈독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온라인을 통해서 만난 사람에게 매력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재물운과 관련해서는 불필요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세요. 잠시 기분을 냈다가 나중에 곤란해질 수 있으니까요.

△천칭자리 : 경쟁에는 불리…
다른 사람과 경쟁을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물리적인 시간도 부족한데 다른 사람과 신경전을 벌이다보면 심리적인 부담까지 떠안게 됩니다. 되도록 타협을 하고 협조를 하면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외모가 출중한 사람보다는 편안한 분위기에 친구로 지내기 좋은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속마음을 털어놓아도 부담 없는 사람과 잘 될 확률이 높습니다.

재물운과 관련해서도 당신의 생각을 관철시키도록 하세요. 조언을 구하는 것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오히려 당신의 생각에 혼란을 줄 뿐입니다. 자신의 직관을 믿고 움직여보도록 하세요.

△전갈자리 : 응모하면 행운이…
시험을 보거나 어딘가에 응모를 할 때 특히 행운이 따릅니다. 온라인 상의 경품 이벤트 같은 데에 참여해보도록 하세요.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는 때는 아닙니다. 그간의 계획을 보완하고 정리하는 시기로 삼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너무 나이가 든 사람보다는 당신과 비슷한 연배의 사람 중에서 상대를 골라보도록 하세요. 세대차이까지는 아니어도 나이 차이가 많으면 두 사람의 소통에 어려움이 따를 수 있습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뿌린 만큼 거둬들이는 하루이니 그동안 당신이 뿌린 씨앗이 결실을 맺게 될 것입니다. 다만 돈을 쓸 일이 발생할 수도 있는데, 큰 돈이 한꺼번에 나가지 않도록 조절을 해줘야 합니다.

△사수자리 : 배우기에 좋은 날…
무언가를 배우기에 좋은 날입니다. 지금 무언가를 배우고 있는 중이라면 당신의 열정을 쏟아부을 수 있도록 하세요. 시간이 지나면 현재를 되돌아보며 후회할 수도 있습니다.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다만 사랑에 대하여 너무 진지하게 생각하는 것은 오히려 사랑의 진행을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조금은 가볍게 생각하는 것이 좋을 때도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에게 잔소리를 늘어놓거나 구속하려 하면 오히려 좋지 않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돈에 집착하는 것은 삼가도록 하세요. 돈과 어느 정도 거리를 유지할 때 오히려 돈이 쌓이게 될 것입니다. 돈은 쫓는다고 해서 자신에게 다가오는 것이 아니란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염소자리 : 억지로는 안 돼…
억지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애쓰면 더더욱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잘 안 풀리는 문제는 조금 옆으로 밀어놓고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스트레스를 받게 되면 더욱 일이 꼬이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연인과 함께 하는 시간을 늘려보도록 하십시오. 함께 하는 시간이 당신을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싱글인 분은 의외의 장소에서의 만남을 시도해 보세요. 색다른 분위기에서 당신의 진가가 발휘될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운은 안정되어 있는 날입니다. 적당한 수준에서 돈이 들어오고 나가니 별다른 걱정은 없습니다. 다만 분에 넘치는 소비나 지출은 피하도록 하세요. 적당히 형편에 맞게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 스냅타임 박서빈 기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