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0년 12월 3일 '오늘의 운세'



△물병자리 : 생각보다 잘 풀리니…
생각보다 계획이 잘 풀리는 하루이니 마음을 놓아도 괜찮습니다. 불편했던 사람과는 화해를 할 수 있으며, 여러 사람이 모인 자리에서는 당신을 기분좋게 만드는 뜻밖의 소식을 들을 수 있습니다.

애정운에서는 약간의 위험이 감지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너무 참견을 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자칫 큰 싸움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 또한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일이 있으니 누군가와 만날 때 주의를 기울이세요.

재물운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돈을 벌고 싶다면 윗사람의 말을 따르도록 하세요. 친구나 주변 사람보다는 손윗사람이나 선배들의 의견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고기자리 : 나서면 좋아요…
사람들 앞에 나서는 일이 당신에게 행운을 줄 수 있습니다. 마음의 불안감은 있지만 긴장을 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새로운 친구를 만들기에는 적절한 날이 아닙니다. 엉뚱한 사람으로 인하여 힘든 상황에 빠질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최상입니다. 오늘 누군가와 사랑에 빠진다면 오랫동안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게 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당신의 변덕스러움이 문제가 되어 상대와 다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최상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따르니 무엇을 하더라도 좋습니다. 이벤트에 응모를 하셔도 좋고, 복권을 구매하는 것도 좋겠네요. 자신에게 들어온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하여 정신을 차려야 합니다.

△양자리 : 심각한 고민!!
심각한 고민이 발생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누군가에게 조언을 구하려 한다면 동성보다는 이성이 낫겠습니다. 작은 행운이 따를 수도 있는 날입니다. 선물을 받거나 뜻밖의 당첨이 그나마 당신을 기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애정운은 매우 좋습니다. 다만 커플인 분의 경우에는 상대방과 약간 멀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속마음을 살짝 감추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연출해야 도움이 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색다른 만남이 기다려지는 날입니다.

당신의 외모를 가꾸는 데에 돈을 쓰면 좋은 날입니다. 어떻게 해서든 스스로의 기분을 풀어주어야 돈도 따르게 됩니다. 다른 사람에게 써야 할 돈을 아껴서 스스로에게 투자를 해보도록 하세요.

△황소자리 : 우왕좌왕 하지 말고…
누군가 당신에게 감놔라 배놔라 하더라도 개의치 마시고 당신의 스타일을 고수하셔야 합니다. 괜히 옆 사람의 말에 따라 우왕좌왕 하다가는 일을 그르치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에게 너무 기대고 있지는 않은지 되돌아보세요. 아무리 연인 사이라도 어느 정도의 독립심을 가지고 있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서도 재미있게 잘 살 수 있는 사람이 연애도 잘 하는 법입니다.

쓸데없는 곳에 돈을 쓰게 될 수 있습니다. 갑자기 지름신이 찾아오거나, 늦은 밤 먹방의 유혹에 빠져들 수도 있을 것입니다. 쓸 때는 쓰더라도 자신의 지갑 사정도 생각을 하세요.

△쌍둥이자리 : 다투면 결별로…
가까운 친구와 다투게 될 수 있으며 그것이 결별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화가 난다고 하더라도 조금은 침착하게 대화를 나누어보도록 하세요. 그런가하면 헤어졌던 사람과는 다시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나타난 과거의 사람 앞에서 당황하지 않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오늘 만나는 상대를 냉정하게 판단해야 합니다. 허풍이 심한 상대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무조건 상대방의 말을 믿을 것이 아니라 어느 정도 걸러서 들어야 합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딱히 돈을 써야 할 일이 발생하지 않으니 지갑 속의 돈이 안전하네요. 누군가가 당신을 대신하여 지갑을 여는 날입니다. 그러니 이를 잘 활용해 보세요.

△게자리 : 육체적인 에너지 가득!!
육체적으로 에너지가 가득 차는 날입니다. 여간해서는 지치지 않으니 몸을 사용한 일을 하기에도 나쁘지 않습니다. 에너지가 충만하니 새로운 분야에 과감하게 도전을 해봐도 좋습니다.

갑작스럽게 누군가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어느 순간이든 이성과 만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어느 정도 꾸미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잘못하면 당신의 헝클어진 모습을 누군가에게 노출할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운이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돈과 관련하여 골치 아팠던 일들이 있었다면 자연스럽게 해결이 될 수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당한 하루이니 무언가를 사고자 했다면 오늘 구매를 시도하세요.

△사자자리 : 실망하지 않도록…
만약에 기대하던 부분이 있었다면 약간 실망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하더라도 손해를 보는 것은 아니니 너무 실망하지 않도록 하세요. 향후를 위하여 조금 움츠러드는 때라고 생각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 조금 서먹서먹해지는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을 갖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아예 새로운 사람보다는 당신과 가까이 있는 사람 중에 당신의 연인을 고르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이어서 자기 자신에게 어느 정도 투자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무조건 지갑을 열지 않는 것이 능사는 아닙니다. 자신을 위해 필요한 곳에는 과감한 투자가 필요할 때도 있습니다.

△처녀자리 : 미뤄뒀던 공부를…
그간 미뤄두었던 공부가 있다면 지금 시작해보도록 하십시오. 당신이 원하는 발전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오전에 약간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는데 가족들의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인 분과 무언가를 함께 배우면 좋습니다. 혼자서 하는 것보다 힘이 될 것이고, 더 오래 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다른 사람과의 만남에 관심을 많이 갖게 되는 날입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인연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려야 합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돈과 조금 거리를 두면 오히려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돈과 담을 쌓을 필요야 없지만, 너무 돈을 쫓는 것처럼 행동하지는 말아야 합니다.

△천칭자리 : 포기하지 않도록…
다만 무언가 시간이 걸리는 계획을 추진중이라면 주의가 필요합니다. 계획을 중간에 포기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친구지간에도 약간의 위기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누군가와 가까워지는데 그들 중 한 사람이 다른 친구를 당신에게 흉을 보게 되고, 그때문에 당신이 곤란해질 수 있습니다.

애정운이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연인과의 만남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오늘 누군가를 만나면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재물운이 좋은 편은 아니어서 돈 거래를 삼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거나 돈을 빌리는 일은 절대 금물입니다. 돈이 없어도 조금 참으면서 하루를 버티는 것이 좋습니다.

△전갈자리 : 선입견은 버리고…
제때 할 일을 해놓지 않으면 모든 것이 정신없이 굴러갈 수 있습니다. 또한 선입견을 가지고 사람들을 상대하게 되면 소기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습니다. 해야 할 일을 미리 해놓으시기 바라며, 오픈 마인드로 상대방을 대하시면 좋겠습니다.

애정운도 최상입니다. 싱글로 지낸 시간이 길면 길수록 오늘의 만남이 성사될 가능성이 커집니다. 주변 친구들로부터 소개팅이나 미팅을 주선 받으실 수 있도록 해보세요.

재물운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어떻게 돈을 썼는지 모르는데 지갑이 빌 수도 있어요.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들기 위해서 짜임새 있는 지출이 필요한 날입니다.

△사수자리 : 자주 만나면 좋아…
가까운 사람들과는 자주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그들에게 당신의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서먹서먹한 사람과는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인 분이라면 온라인 상의 만남을 눈여겨 보세요. 채팅을 통해 만난 친구와 가까워질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분에게는 약간의 다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화해하게 될 것이고 두 사람은 더욱 가까워지게 될 것입니다.

재물운이 최악은 아니지만 약간 하강국면에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돈을 쓰게 되는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수중에 가진 돈이 없어 낭패를 보게 될 수 있습니다.

△염소자리 : 마음이 맞는 사람!!
단체 모임에서는 오랜만에 마음에 맞는 사람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와 함께 친한 사람으로부터 말로 인하여 상처를 받을 수도 있는 날입니다. 가는 말이 고와야 오는 말도 곱다는 사실을 곱씹으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적극적인 상대방 공략이 필요한 날입니다. 마음 속에 담고 있던 사람이 있다면 오늘 고백을 해보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을 구속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방에게 어느 정도 자유를 주는 것이 사랑을 지키는 길이 될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해서는 자존심을 지키도록 하세요. 조금 궁하다고 하여 자존심까지 버릴 수는 없습니다. 지금 당장이 아니라 보다 먼 미래를 바라보면서 돈을 활용해야 합니다.

/ 스냅타임 박서빈 기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