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0년 8월 3일 '오늘의 운세'



2020년 8월 3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계획보다는 즉흥적으로

놀랍고 뜻밖인 소식들이 들려오는 날입니다. 예상 밖의 상황이 자주 연출되기 때문에 계획한 대로 일을 추진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럴 때는 센스를 발휘하여 얼마나 재기발랄하게 대응하느냐가 중요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우연한 만남이 당신에게 행운을 줄 수 있습니다. 어디에서 누구를 만나든 그 사람이 당신의 인연일 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상대를 대하십시오.

물건을 구매할 때에는 가성비를 잘 따져보고 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싼 게 비지떡이라고 하지만, 비싸다고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닙니다. 작은 물건 하나라도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고 구매하세요.

△물고기자리 : 수정과 보완의 시기

마음이 껄끄럽고 불안한 기색이 많이 들어와 있네요. 오늘은 무언가를 새롭게 시작하기보다는 지금까지 해오던 일을 수정하고 보완하며 지내기에 적당합니다.

커플인 분에게는 지금까지와는 다른 스타일의 연애가 시작될 수 있습니다. 당신들 연애의 제2기가 시작된다고도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새롭게 시작되는 이 2기의 연애는 당신을 더욱 행복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이에요. 그간 무심했던 경제 관념이 살아나는 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머리 속으로만 구상해보던 당신의 미래에 대해 보다 구체적으로 그림을 그려보세요.

양자리 : 절대로 궁상 떨면 안돼

스산한 가을바람이 불듯 한숨이 나오는 날입니다. 옛 것이 그리워지니 보고 싶은 사람들도 떠오르고요. 느닷없이 과거의 기억이 떠올라 눈가가 촉촉해지기도 합니다.

애정운은 의외로 좋습니다. 남자라면 여성의 모성애를 자극할 수 있고, 여성이라면 남성의 측은지심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강한 모습이 아니라 당신의 약한 모습에 애정을 느끼는 상대를 찾아보세요.

재물운이 서서히 좋아지고 있습니다. 갑자기 돈이 들어오는 날은 아니지만, 돈 때문에 걱정할 일도 없을 거에요. 괜히 여기 저기 기웃거리지 말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돈을 잘 지키세요.

황소자리 : 지성 리듬의 하강 국면

머리를 쓰는 일에서는 한발 물러서도록 하세요. 건망증이 심해지고 계산을 틀리는 등 실수를 연발하게 되는 날입니다. 주변 정리를 제대로 해두지 않으면 큰 사고로 연결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이성을 만날 때는 믿을만한 사람으로부터 소개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우연히 이성을 만나는 경우 오히려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미팅처럼 여러 사람이 모이는 장소에서는 괜스레 실수를 할 수도 있으므로 아예 자리를 피하는 것이 좋겠고요.

재물운은 무난한 편이지만 어딘가에 투자를 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특히 다른 사람의 조언에 따라 움직이지 마세요. 오늘은 당신이 이성적으로 좋은 판단을 내리기 힘든 때입니다.

쌍둥이자리 : 과감하고 무궁무진한 변화

지나가버린 것들을 후회하지 마세요. 오늘은 묵은 것들은 버리고 과감하게 새로 시작해야 하는 날입니다. 진로를 변경할 계획이 있었다면 바로 지금 시도해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나쁘지 않은 편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외모에 변화를 주어보세요. 그리고 마음가짐도 바꿔보시고요. 당신의 달라진 모습을 사람들이 알아챌 수 있도록 하면 좋겠네요.

재물운은 무난한 하루입니다. 들어오고 나가는 돈이 균형을 이루니 걱정할 일이 없을 거에요.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이나 신상을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옷차림이나 패션도 당신의 경쟁력의 하나에요.

게자리 : 자신을 적극 표현하라

마음이 갑갑하다고 느껴지면서 그다지 즐겁지 않은 느낌이 들게 됩니다. 그다지 일이 많은 날도 아니어서 따분하기까지 하네요. 이럴 때일수록 자기 자신의 내부로부터 힘을 끌어내야 합니다.

연애에 있어서는 진정한 마음인지 아니면 장난과도 같은 유혹의 손길인지 잘 판단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대시를 해오는 사람에게 선택 받기 보다는 당신의 마음에 드는 사람에게 당신이 대시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 관련한 일은 신중해야 하는 날입니다. 돈과 관련해서 당신에게 손을 내미는 사람이 있다면, 가능한 피하는 것이 좋아요. 오늘은 당신의 것을 최대한 아끼고 지켜야 하는 때입니다.

사자자리 : 특별한 하루하루

당신과 당신의 주변에 많은 변화가 생기는 날입니다. 그동안 당신이 계획하고 있던 것은 잠시 잊도록 하세요. 어쩌면 지금까지 진행하던 것을 그만두고 새로운 것을 해야 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연애운은 좋은 편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을 위하여 이벤트를 준비해보면 좋겠네요. 싱글인 분의 경우라면 조금은 색다른 사람이 나타날 확률이 높습니다. 항상 만나던 사람들이 아니라 처음 만나게 되는 사람들을 유심히 살펴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비교적 무난한 편입니다. 다만, 돈 문제로 당신에게 접근하는 사람이 있다면 객관적으로 살펴보도록 하세요. 겉모습은 허술해도 돈이 많은 사람도 있지만, 겉모습만 화려하고 실속이 없는 사람도 있어요.

처녀자리 : 정정당당함이 매력

작은 일들은 당신을 골치 아프게 하는 반면, 큰 일들은 무척 수월하게 해결이 되는 날입니다. 따라서 작은 일들에 연연해할 것이 아니라 큰 일부터 해결해가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다만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에게 약간의 서운한 감정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어느 정도 알고 지내던 사람에게서 연애 감정을 느낄 수 있게 됩니다.

재물운은 무난한 편입니다. 어느 정도 돈을 쓰더라도 손해보는 일은 없을 것 같네요. 뿌린 만큼 거둘 수 있는 날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오늘 당신이 쓴 돈은 충분히 제 값을 할 것입니다.

천칭자리 : 왕변덕쟁이

변덕이 극심해지는 날입니다. 짜증도 심해서 친한 친구들이나 가족들도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게 만들 정도네요. 자기 자신에게 부리는 변덕이야 상관없지만 다른 사람에게까지 심하게 변덕을 부리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커플인 경우에는 상대방에게 상처를 줄 수 있는 날입니다. 사소한 말로도 충분히 상처를 줄 수 있습니다. 되도록 말을 아껴야 관계가 틀어지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좋은 편입니다. 다만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주는 일은 피하도록 하세요. 오늘 당신은 당신의 기분에 따라 움직이기 쉬운데, 이로 인하여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전갈자리 : 결실의 시기이니

그동안 기울인 노력이 결실을 맺는 날입니다. 과거로부터 지금까지 지속되고 있는 일들에 주목해보세요. 시험 기간이 겹친다면 좋은 성과를 낼 수도 있는 날이라고 보여지네요.

싱글인 분에게는 매우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는데, 커플인 분에게는 그렇지 않습니다. 상대방에게 배신을 당할 수도 있으니 각별한 주의가 필요한 하루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재물운은 매우 좋은 날입니다. 그동안 당신이 공을 들인 만큼 수익이 발생하게 됩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당한 때이므로, 사고 싶었던 물건이 있다면 오늘 구매해 보세요.

사수자리 : 지성 리듬의 고양

그간 복잡하던 일이 있었다면 잘 풀리게 되고, 이를 통해 안정을 되찾게 되는 날입니다. 특히 지성 리듬이 아주 좋은 때이므로 머리를 써야 하는 일이 있다면 당장 시도해보세요.

폭발적인 애정운이 나타나는 날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짧게 타오르는 사랑을 할 수도 있습니다. 상대에게 끌려가는 듯한 인상을 주어서는 안 됩니다. 어느 정도 당신의 자존심을 세울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은 다시금 상승하게 됩니다. 경품이 걸린 이벤트 등에 응모를 해보도록 하세요. 아주 큰 것은 아니어도 기분을 좋게 만들어줄 정도의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염소자리 : 평화로운 직진

과거의 실수에 연연해할 필요가 없이 앞만 보고 나아가야 하는 날입니다. 무언가를 진행하려다 보면 장애물이 많이 등장하겠지만 결국 당신에게 좋은 결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이 최정상에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지금까지 만나왔던 그 누구보다 당신의 마음을 이해해주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어느 정도 나이 차이가 있는 사람을 만날 때 더욱 좋겠네요.

재물운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뜻밖의 돈이 들어올 수 있으며, 아르바이트 자리를 얻거나 직장에 취업을 할 수도 있습니다. 돈과 연관된 일들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스냅타임 박지연 기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