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1년 8월 2일 ‘오늘의 운세’


2021년 8월 2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서두르면 실수만발!!

서두르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인 날입니다. 어떤 행동을 하기 전에 잠깐이라도 생각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무턱대고 행동으로 옮기게 되면 엉뚱한 일에 휘말려 다른 일까지 그르칠 위험이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동시에 두 명에게 관심을 갖게 되거나, 당신에게 관심을 갖는 사람이 두 명일 수 있습니다. 시간을 끌지 말고 미리미리 한 쪽을 정리해야 평안한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재물운은 그리 좋은 편이 아닙니다. 돈과 관련한 일들이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어요. 돈을 쓰는 일도, 어딘가에 투자를 하는 일도 하지 않는 게 당신의 돈을 지키는 방법입니다.

△물고기자리 : 지적 리듬 최상!!

현재 진행 중인 일에서는 약간 난관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오늘 당신의 지적 컨디션이 매우 좋아서, 큰 어려움 없이 난관을 돌파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인 분에게는 약간 위태로운 날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위기만 잘 넘긴다면 두 사람 사이는 오래 가게 됩니다. 싱글인 분은 상대방 앞에서 조금 말을 줄이는 것이 좋습니다. 잘난 척 하는 사람으로 비춰질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운은 아주 좋아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을 따르기보다는 당신의 생각대로 움직이도록 하세요. 당신이 생각한 것 이상으로 오늘 하루 돈이 들어오게 되니 아무런 걱정이 없습니다.

△양자리 : 말로 받는 상처 조심!!

스트레스를 주는 일들이 많은데 조금씩 나아지게 될 것입니다. 이 시기에는 모든 일을 할 때 조심할 필요가 있습니다. 평소보다 꼼꼼하게 자신과 자신 주변을 살피며 행동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삼각관계의 위험이 있습니다. 서로에게 좀더 집중해야 합니다. 때로는 적당한 구속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이시라면 애정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이성과의 만남의 자리에 나가보아도 좋습니다. 다만 항상 말 실수를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괜히 돈만 쓰고 기분이 상할 수 있는 날입니다. 선물을 하나 고르더라도 신중을 기하도록 하세요. 자신의 관점이 아니라,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황소자리 :  괜한 걱정은 금물!!

마음이 조금 싱숭생숭해지는 날입니다. 실질적으로 당신의 눈앞에 나타난 것이 아닌 일로 걱정을 하지 마세요. 괜한 걱정이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줄 수 있습니다.

애정운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누군가의 소개로 이성을 만나게 되면 조금 짜증스러울 수 있습니다. 계획되지 않은 만남에서 오히려 행운이 따릅니다. 갑작스럽게 찾아오는 이성에게 시선을 돌려 보세요.

재물운은 괜찮은 편입니다. 어느 정도 돈이 나가는 것은 어쩔 수 없으니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마세요. 쓴 만큼 돈이 돌아오게 되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괜스레 돈 걱정을 하다 보면 오히려 스트레스로 고생을 할 수도 있으니까요.

△쌍둥이자리 : 차분한 분위기 유지

하루가 저물어가는 시점에는 반성의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차분하게 자신을 돌아보면서 심기일전하는 시간을 갖게 되면 오늘 이후 당신에게 적지 않은 변화를 갖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이 좋은 편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예술적인 스타일을 가진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게 되는데, 싱글인 분이라면 어느 정도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이미 연인이 있는 분이라면 갈등에 빠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재물운은 조금씩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안심할 단계는 아니니 너무 마음놓지 마세요. 특히 용돈을 받아쓰는 분들은 계획적으로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자칫 꼭 필요할 때에 용돈이 떨어질 수도 있어요.

△게자리 : 안정감이 중요

행운을 받아들이기 위해서는 심리적인 안정감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변의 상황이 당신을 채근하여 조금 빠듯하다고 하더라도 여유를 갖도록 애를 써야 합니다.

싱글인 분이든 커플인 분이든 우정과 사랑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될 수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진실이니 무언가를 숨기지 말고 상대방과 대화를 통해 얽힌 것들을 풀어가야 합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냉정한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다른 사람의 유혹이나 달콤한 말에 넘어갈 수 있어요. 괜히 남좋은 일만 하지 말고, 자신의 지갑을 잘 지키도록 하세요.

△사자자리 : 자신감이 회복되면서

조금씩 자신감이 회복되면서 많은 행운을 찾을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주변 사람들을 너무 의식하면 다시금 피해의식에 빠질 수도 있으니 보다 열린 마음으로 생활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애정운은 좋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이미 알고 지내던 사람과 급속도로 가까워질 수 있겠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에게 조금 잘난 척을 해보세요. 당신의 능력이 당신을 향한 상대방의 사랑을 더욱 키워줄 거에요.

재물운은 비교적 무난한 하루입니다. 당신의 수입과 지출이 어느 정도 균형을 이루는 날이라 할 수 있어요. 너무 돈에 연연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지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 잔소리 주의보

주변에서 당신에게 잔소리를 늘어놓을 수 있는 날입니다. 무조건 그러한 잔소리를 피하려고만 하지 말고 당당히 맞서세요. 그러한 잔소리를 들을 이유가 없다는 사실을 알려 잔소리를 하지 못하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행운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채팅이든 미팅이든 소개팅이든 이성과의 접촉 기회를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보기에 좀 튀는 스타일인 이성이라도 오늘 당신은 너끈히 감당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예상치 못한 지출이 발생할 수 있어요. 누군가에게 커피나 식사를 대접해야 할 수도 있고요.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써야 할 때는 시원하게 쓰세요.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분들은 조건을 잘 따져보는 것이 좋아요.

△천칭자리 : 아이구 속 터져!!

당신을 갑갑하게 만드는 사람들로 주변이 넘쳐나는 날입니다. 직장이나 학교, 혹은 가정에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너무 앞서가려 하지 마시고 상대방과 진행의 템포를 맞추는 것이 좋겠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 때문에 갑갑해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을 너무 몰아치면 더욱 나쁜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혹시 문제가 나에게 있는 것은 아닌지 역지사지의 생각을 가져보는 것도 좋겠습니다.

물건을 구매하시면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가지고 싶은 물건이 있다면 온라인을 통해서 구매해 보세요. 잘하면 이벤트 등에 당첨되는 행운을 누릴 수도 있습니다.

△전갈자리 : 몸이 무거운 날

해야 할 일이 적지 않은데 몸이 너무 무거운 날입니다. 그렇다고 모든 일에서 손을 놓아버리면 안 됩니다. 모든 일을 해결할 수는 없더라도 성의껏 챙길 수 있는 부분까지는 챙겨야 합니다.

멀게만 느껴지던 사람이 당신의 마음 속으로 들어올 가능성이 있습니다. 혹시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 있다면 대시를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에게 중요한 날을 까먹지 않도록 미리 노트를 해놓으세요.

아르바이트를 찾고 있는 중이라면 행운이 따릅니다. 사람을 상대하는 일에서 당신의 장기를 발휘할 수 있겠네요. 재물운이 나쁘지 않아서 일한 만큼의 성과가 따르는 날입니다.

△사수자리 : 되도록 혼자 움직여야

누군가와 함께 일을 도모하는 것은 좋지 않은 때입니다. 되도록 혼자 움직여야 곤란한 상황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의 문제에 깊게 관여해서는 안 됩니다.

애정운과 관련해서는 자존심에 상처를 입을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의 일상에서 무언가 달라진 것이 없는지 살펴보도록 하시고,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에게 함부로 대하는 사람과는 말을 섞지 마세요.

재물운은 비교적 좋은 편입니다. 당신이 쓰고 싶은 곳에 돈을 쓰셔도 좋습니다. 돈이 나간다고 해도 금방 다시 복구가 될 것입니다. 너무 아끼는 것도 당신을 스트레스로 몰아갈 수 있어요.

△염소자리 : 다른 사람과 함께 하면

새로운 강좌를 듣거나 학습 모임을 통하여 큰 발전을 도모할 수 있는 날입니다. 혼자 하는 공부보다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공부에서 행운이 따르게 될 것입니다.

애정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너무 상대방에게 의지하고 있지 않은지 돌아볼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정도 독립심을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자신과 너무 다른 스타일의 사람은 당신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은 무난한 편입니다. 돈을 수중에 쌓아두려고 하기 보다는 돈을 이용할 줄 아는 사람이 되도록 하세요. 특히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돈은 아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스냅타임 박서윤 기자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