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1년 10월 23일 ‘오늘의 운세’



2021년 10월 23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천만다행이야…

위기를 가까스로 모면하게 됩니다. 머리가 띵한 것도 같고 정신이 명료하지 않으니 덤벙거리다가 실수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메모를 열심히 하지 않으면 중요한 일을 까먹게 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둘만의 비밀을 만들게 될 수 있습니다. 두 사람만의 비밀이 있다면 그만큼 관계가 돈독해지겠지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는 여럿이 함께 하는 미팅보다는 단출한 소개팅이 낫습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별다른 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약 최근 재물운이 급상승하였다면 잠시 주춤할 것 같습니다. 당신에게 활력을 줄 수 있는 소비가 필요한 때입니다.

△물고기자리 : 선입견을 버리고…

오늘 당신의 행운의 포인트는 변화와 새로움입니다. 새로운 계획을 세우고 그간 관심을 갖지 않았던 특별한 분야에도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전혀 뜻밖의 것들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서로에 대한 믿음을 저버리지 않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의 말보다는 당신의 연인의 말을 믿어야 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당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과 만날 때 더욱 행운이 따릅니다.

재물운은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닙니다. 갑작스럽게 돈이 나가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니 지갑에 어느 정도의 현금은 가지고 다니는 것이 좋겠습니다. 만약의 상황에 대비하여 불필요한 지출은 가급적 줄이는 것이 좋겠네요.

△양자리 : 희비의 교차…

예상하지 못한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기도 하지만, 고대하고 있던 부분에서는 실망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희비가 교차하는 하루이니 마음의 평정심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먼 거리에 있는 사람일수록 더 가까워질 확률이 높습니다. 미팅에 나간다면 자신과 가장 먼 곳에 사는 사람을 눈여겨 보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온라인에서 당신을 집적거리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공간에서의 만남에 특히 유의해야 합니다.

이직을 고려하고 있는 중이라면 좀더 생각을 해보도록 하세요. 오늘 당신의 취업운은 그다지 좋은 편이 아닙니다. 전체적인 재물의 상황은 그다지 나쁘지 않으니, 약간의 소비는 약이 될 수 있습니다.

△황소자리 : 신비로움을 연출하라…

많은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친구들과 약간의 말다툼이 있겠지만 금세 화해하게 될 것입니다. 너무 똑똑한 척 하는 것은 자신의 적을 많이 만들게 된다는 점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최상의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미팅에 나간다면 단연 당신이 돋보일 것입니다. 어느 정도 신비로움을 연출하면 더욱 도움이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와 약간 거리가 생길 수 있는데, 그리 오래 가지는 않습니다.

재물운이 약간 하락하는 중입니다. 어쩔 수 없이 써야 하는 돈들이 있겠네요. 어차피 써야 한다면 기분 좋게 쓰는 것이 낫습니다. 마냥 돈을 쫓는다고 해서 돈이 모이는 것은 아닙니다.

△쌍둥이자리 : 당신의 변신은 무죄!!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일에 신경을 쓰도록 해야 하는 날입니다. 외모 뿐만 아니라 당신의 내적인 부분도 강하게 어필하면 할수록 좋습니다. 당신의 변화에 사람들은 긍정의 박수를 보낼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의 관계에 변화를 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변화에 상대방이 호응을 해줄 것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미팅이나 소개팅이 있다면 최대한 발랄한 복장을 해보세요. 상대방의 눈에 잘 띄도록 해야 그만큼 성공 확률도 높아지겠죠.

재물운은 평이한 수준입니다. 딱히 많은 돈이 들어오는 날이라고는 할 수 없네요. 오히려 돈을 쓰는 일이 더 많아지는데, 그것이 당신을 위한 것이라면 유용할 수 있습니다. 미래를 위한 투자라고 생각하세요.

△게자리 : 마음은 가을!!

특별한 일이 없어도 당신의 마음 속에 가을 바람이 부는 것 같습니다. 고민거리가 생길 수도 있고, 이로 인해 피로감을 느끼게도 됩니다. 하지만 하는 일은 술술 풀리게 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누군가의 소개로 알게 되는 사람은 당신을 짜증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대신 당신이 점 찍어두었던 사람에게 직접 접근을 한다면 승산이 있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로맨틱한 시간을 많이 갖도록 해보세요. 두 사람의 관계가 업그레이드 될 수 있습니다.

재물과 관련하여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재물운이 좋기 때문에 나쁜 방향으로의 변화는 아닐 것입니다. 주머니에만 돈을 가지고 있지 말고, 적당한 투자처를 찾아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사자자리 : 어이쿠, 깜짝이야!!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듣게 되거나 깜짝 놀랄만한 일을 겪게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쁜 일은 아니며, 이를 통하여 당신은 오히려 기쁜 경험을 하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상대방의 컨디션이 별로 안 좋을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말수가 줄었다고 계속 닥달하지는 마세요. 때로는 모른 척 참아 주는 것이 현명할 수도 있습니다.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잃어버렸던 물건을 되찾게 되거나 투자하였던 돈이 수익을 가져다주는 날이기도 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차근차근 돈을 모은다는 생각을 갖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 항상 깔끔하게…

갑작스레 인터뷰를 하게 되는 등 방송이나 언론에 노출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아무리 가까운 곳에 나가더라도 외모에 신경을 쓰고 깔끔한 인상을 잃지 않도록 하세요.

사랑은 아주 가까운 곳에서 시작될 수 있습니다. 혹시 가까이 있는데도 알아보지 못하고 있는 상대가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이별의 위험도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이별을 극복하는 데에는 자신감이라는 방법도 있습니다. 혹시 이별을 통보 받는다면 매달리기보다는 더욱 세게 나가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이 나쁜 편은 아니지만 돈을 헤프게 써도 될 정도는 아닙니다. 즉흥적인 지출이 발생하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획적인 소비가 되도록 주의하세요.

△천칭자리 : 고집 vs 고집

좋은 일이 생기는 시기이지만 육체적으로는 약간 늘어지고 졸음도 자주 찾아오게 되겠습니다. 빠른 판단이 필요한 일이 발생할 수 있는데 차일피일 미루면 기회를 놓치게 된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커플인 분은 상대방과의 다툼에 주의해야 합니다. 아무것도 아닌 일에 두 사람이 똑같이 고집을 부릴 수 있습니다. 한 발 양보해야 할 때에는 양보를 해줘야 관계가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돈과 관련하여 어떤 제안이 들어온다면 받아들이는 것이 좋겠습니다. 주변의 조언을 받아들일 때 더욱 좋은 재물운이 생기게 될 것입니다.

△전갈자리 : 항상 침착하게…

생각과는 달리 변경을 해야 하는 계획들이 있어 당황하게 되는 날입니다. 갑자기 한가해져서 얼떨떨해지거나 갑자기 너무 바빠져서 아무런 정신이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미팅이나 소개팅을 나가게 된다면 적당히 튕겨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커플인 경우 상대방이 너무 구속 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고 있지 않은지 알아보세요. 커플이라 할지라도 각자의 영역을 따로 가지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은 아주 좋습니다. 돈을 쓰더라도 후회하지 않습니다. 당장은 지갑이 비어서 눈물 지을 수도 있지만, 그것이 당신을 성장시키거나 당신의 생활을 변화시키는 밑거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 오, 행복한 하루…

친구와 함께 해서 이득을 얻기 보다는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무언가를 추진할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얻으려 하기 보다 스스로의 힘만으로 해나가는 것이 오히려 이득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의 사랑을 다시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나타나게 됩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지금까지와는 다른 색다른 사람을 만나게 될 확률이 높습니다. 미팅이나 동호회의 모임 등을 잘 활용해보도록 하세요.

재물운은 아주 좋습니다. 돈을 쫓지 않아도 돈이 자신을 쫓아오는 형국이라고 보여지네요. 새로 꺼낸 봄옷 주머니에서 돈을 발견하는 것과 같은 작은 행운도 생길 것입니다.

△염소자리 : 귀찮아, 귀찮아…

문제가 있는 날은 아닌데 괜스레 피곤하네요. 누군가가 일을 시키면 귀찮다는 생각이 먼저 들 뿐입니다. 그리고 이때문에 하는 일에 펑크가 나서 곤혹을 치를 수도 있겠고요.

애정운이 그리 좋은 날은 아닙니다. 연인과의 데이트에도 크게 흥미가 일지 않으니 상대방에게 미안한 마음도 들고요. 싱글인 분의 경우에도 누군가가 자신에게 호감을 보여도 크게 반응을 하지 않게 됩니다.

재물에서도 약간의 손실운이 보여집니다. 지갑을 잃어버리거나 자신이 소중하게 여기는 것을 잃어버릴 수 있습니다. 자신의 주변을 좀더 꼼꼼하게 챙기는 습관을 갖도록 하는 것이 좋겠네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