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드라마·예능의 ‘시즌제 시대’... 시즌2 출시 예정인 작품 모음



[카드뉴스] 드라마·예능의 ‘시즌제 시대’ 시즌2 출시 예정인 작품 모음

 

시즌1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드라마들이 시즌2로 돌아온다고 합니다. 어떤 작품들이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오징어 게임

456억원의 상금이 걸린 서바이벌 게임에서 최후의 승자가 되기 위한 목숨 건 싸움! 오징어 게임이 시즌2를 확정짓고 시즌3까지 논의중이라고 합니다.

비영어권 드라마 최초로 미국 배우조합상(SAG) 후보에 오를 정도로 시즌1에서 엄청난 인기를 끈 만큼 시즌2는 어떤 이야기를 담을지 기대가 되네요.

지옥

지옥의 사자들에게 지옥행 선고를 받는 초자연적 현상과 종교단체 새진리회가 얽혀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지옥은 ‘2021 골든 토마토 어워즈’ 호러 부문 1위를 차지했는데요. 호불호가 꽤나 갈리는 작품이지만 6회로 짧게 방영되었으니 정주행 추천드립니다!

유미의 세포들

세포들과 함께 먹고 사랑하고 성장하는 주인공 유미의 이야기, 유미의 세포들이 시즌2를 확정지었습니다.

신문화를 선도하기 위한 티빙의 새로운 시도로 대중들의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누적 조회수 34억뷰의 네이버 웹툰에 이어 큰 규모의 전시까지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술꾼도시여자들

술 한잔이 인생의 신념인 세 여자의 일상을 그린 티빙 오리지널 드라마입니다. 학생에서 점차 어른으로 성장하는 2030들의 현실적인 일상 이야기로 큰 사랑을 받고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기승전술! 드라마로 힐링하고 싶으신 분들은 꼭 정주행 추천드립니다!

D.P.

탈영병을 잡는 군무 이탈 체포조(D.P.)가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이들을 쫓는 이야기입니다. 다소 무거운 주제로 넷플릭스 오리지널로 방영되었으며 웹툰이 원작입니다.

2021 뉴욕타임스 최고의 인터내셔널 TV쇼 TOP10에 선정되었으며 시즌2 제작이 확정되었습니다.

 

작품 속 배우들이 찰떡같이 연기를 소화해서 볼 맛 나는 드라마들로 모아봤으니 아직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정주행 꼭! 하시고 이미 시청하신 분들은 시즌2를 기대해주세요~!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