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2년 7월 4일 오늘의 운세



2022년 7월 4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새롭지만 어수선해…

주변 상황이 어수선해지는 날입니다. 당신이 경험하지 못한 것을 경험하게 되어 새롭다는 인상도 받게 되지만, 전체적으로 정리가 되지 않으니 어수선하기도 합니다.

상대의 겉모습보다는 마음 속 생각을 읽어야 할 때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보다는 아예 새로운 사람을 만들어보는 것이 나을 수도 있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주관을 지키셔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의 말에 너무 현혹되지 마세요. 남의 말을 들었다가 손해를 볼 수 있어요. 돈과 관련된 일은 당신의 판단을 우선하세요.

△물고기자리 : 이런 깜박깜박…

건망증이 심해지는 날입니다. 당신에게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가 찾아오는데 이를 놓치게 될 수도 있으니 정신을 바짝 차리도록 하세요. 기회는 준비된 자에게만 행운이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지금의 상대에게 충실할 필요가 있습니다. 상대와의 이별을 생각하고 있더라도 오늘은 때가 아닙니다. 싱글인 분은 상대를 객관적으로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것이 전부는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재물운은 상승 곡선을 그리게 될 것입니다. 다만, 너무 돈이나 재물을 밝히는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돈을 따라가지 말고, 돈이 당신을 따라오도록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 : 화해 무드의 조성…

이런저런 걱정거리들이 있었다면 우연한 기회를 통하여 하나씩 실마리가 풀려나게 되는 날입니다. 특히 누군가와 다투었고 아직 앙금이 남아 있다면 이번 기회에 화해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마음에 두고 있던 이성과 조금씩 대화의 물꼬가 트이게 됩니다. 아직 확정을 할 수는 없지만 진전의 계기가 마련이 될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뜻밖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오게 되니 염두에 두세요.

금전적인 행운이 찾아올 수 있습니다. 양자리나 전갈자리 친구가 있다면 함께 해보도록 하세요. 당신의 재물운이 나쁘지 않으니, 지갑이 두툼해지는 계기를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 진지하게 대화를…

당신 마음 속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들에게 전해야 하는 때입니다. 속으로 생각만해서는 사람들이 당신을 알아주지 않습니다. 특히 대화를 할 때는 허투루 하지 마시고 진심을 담아 하도록 하세요.

마음에 두고 있는 이성이 있다면 용기를 내어 고백해야 하는 날입니다. 계속해서 옆만 맴돌아서는 아무 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일단 부딪쳐 보고 난 이후에 이런저런 판단을 내려야 합니다.

경제적으로는 약간 쪼들릴 가능성이 높습니다. 돈이 많이 드는 일이 있다면 조금 미루는 것이 좋겠네요. 하지만 당장 문제가 생기는 것은 아니니, 너무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쌍둥이자리 : 진로의 변경, 특별한 행운…

만약 현재의 길이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생각된다면 과감하게 진로를 변경하도록 하세요. 답이 나오지 않는 길을 계속 걷는 것이 때로는 시간을 낭비하는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은 날입니다. 온라인이든 오프라인이든 이성을 만나게 되면 모두가 당신에게 마음을 품게 될 것입니다. 당신과 비슷한 스타일의 사람일수록 성공 확률이 높습니다.

재물운은 비교적 좋은 편이라 할 수 있어요. 어느 정도 지출이 발생하지만, 그것은 당신을 위한 투자가 될 것입니다. 다만,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돈을 쓰지 마세요.

△게자리 : 스케줄이 뒤죽박죽…

당신보다는 다른 사람들 때문에 번거롭고 바빠지는 날입니다. 이때문에 스케줄이 엉망이 되고 뒤죽박죽 하게 되니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일의 경중을 따져 계획을 세워야 혼란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너무 서두르지 마세요.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 시간을 두고 천천히 접근하셔야 합니다. 커플인 분은 상대가 삐질 수 있는데, 그런 상태가 오래 가지 않도록 빨리 풀어주어야 합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누군가의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돈과 관련한 문제가 있다면, 혼자서 해결하려고 하지 말고 주위의 도움을 구하세요. 자칫 호미로 막을 것을 가래로 막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사자자리 : 구설수 조심…

심리적으로 조금 불안정해지는 날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불안정은 곧 해소될 수 있습니다. 조금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주변 상황에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무난하게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미팅보다는 소개팅이 유리한 날입니다. 여러 사람이 모이게 되면 쓸데없는 소문에 휩싸이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온라인을 통한 만남도 오늘은 삼가하는 것이 좋겠네요.

조금씩 재물운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완전하게 풀린 것은 아니니, 너무 긴장을 풀지는 마세요. 물건 하나를 사더라도 가성비를 잘 따져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처녀자리 : 완전 서프라이즈!!!

당신을 깜짝 놀라게 만드는 일들이 생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계획과는 무관한 일들이 자꾸 발생하니 당황할 수 있습니다. 어떤 일이든 유연하고 민첩하게 대처해야 행운이 따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둘 사이에 위험 신호가 보입니다. 쓸데없는 말다툼이 일어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싱글인 분에게는 최상의 애정운입니다. 지금껏 마음에 두고 있던 사람이 아니라 전혀 새로운 사람일 확률이 높네요.

재물과 관련해서는 소소한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길을 걷다 돈을 주울 수도 있고, 기대하지 않은 사람에게서 용돈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기분 좋게 받아들여도 좋겠네요.

△천칭자리 : 우울 모드 조심…

심적으로는 우울해지고, 그러다 보니 그리운 사람들이 생기게 됩니다. 필요하다면 오래된 친구들에게 전화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일단 당신의 우울함을 해소시키는 것이 최우선입니다.

소극적인 자세를 버리고 과감하게 도전해야 좋은 결과가 있습니다. 마음에 두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더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아주 가까운 사람과 사랑이 시작될 수 있으니 주변 사람을 살피는 것도 잊지 마세요.

재물운은 무난한 편입니다. 어느 정도 돈을 사용하더라도 곧 그 돈이 채워지는 날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만 돈을 쓸 것이 아니라 주위에도 어느 정도 베풀도록 하세요.

△ 전갈자리 : 신기한 일들의 연속…

괜스레 옛일들이 떠오르게 되는 날입니다. 오래도록 잊고 있었던 일이 갑자기 수면 위로 떠오르는 형국이네요. 그리고 이로 인하여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 사이가 안정되는 날입니다. 괜스레 상대의 질투를 유발시킬 수 있는 행동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장난기 다분한 사람보다는 조금은 진지한 사람이 오히려 어울릴 수 있으니 잘 살펴보도록 하세요.

충동적인 소비나 지출은 피해야 하는 날입니다. 쇼핑을 하더라도 미리 사야 할 목록을 작성해 두세요. 물건을 살 때에도 신용카드보다 현금이나 체크카드를 쓰는 것이 좋아요.

△ 사수자리 : 은근한 따돌림?

주변 사람들과 친하게 지내야 하는 날입니다. 혹시 주변 사람들이 은근히 당신을 따돌리는 것은 아닌지 살펴보세요. 독불장군처럼 구는 것은 오히려 상황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피하셔야 합니다.

사랑에는 희망이 있는 날입니다. 누군가를 포기하려고 하는 중이라면 한번만 더 생각을 해보세요. 조금만 더 노력하면 당신의 생각을 관철시킬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경제적으로는 전갈자리의 조언을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양자리 사람과는 조금 거리를 두도록 하세요. 오늘만 버틴다면 재물운이 좋아지니, 하루만 잘 견디도록 하세요.

△ 염소자리 : 에너지 소모에 주의!!

몸과 마음이 약간 지쳐 있었는데 조금씩 회복되어 가게 됩니다. 자신에게 정말 필요한 일이 아니라면 쓸데없이 에너지를 낭비하지 마세요. 꼭 필요한 일에만 심혈을 기울이고, 나머지 시간에는 휴식을 취해야 합니다.

색다른 사람에게 눈길이 가는 날입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당신과 다른 분야의 사람,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눈여겨 보세요. 커플인 분은 관계가 돈독해지는 날입니다. 연인과 되도록 많은 시간을 갖도록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과 관련해서는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물건을 구매하는 것도 좋고, 경품에 응모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잘하면 자신이 기대한 것보다 많은 소득을 얻게 될 것입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