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3년 1월 31일 오늘의 운세



2023년 1월 31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과감한 결단이 필요해…

그동안 억눌러왔던 당신의 감정이 폭발하게 되는 날일 수도 있습니다. 불만이 있다면 쌓아만 두지 말고 가끔은 직접 말을 해야 할 필요도 있습니다. 혹시 당신이 무시당하고 있다는 느낌이 있었다면 이를 숨기지 말고 당당히 밝히세요.

억지로 나간 미팅이나 소개팅에서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수도 있습니다. 너무 빼지 말고 가끔은 가벼운 기분으로 만남의 자리에 나가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의 관계를 원점에서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경제적으로는 나쁘지 않습니다. 혹시 여윳돈이 있다면 가만히 가지고 있는 것보다는 어딘가에라도 좋으니 투자를 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미 투자하고 있는 돈이 있다면 어느 정도 손해를 보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물고기자리 : 겸손하게 반성하라…

자신에게 부족한 부분이 어딘지를 찾아서 채워가야 하는 때입니다. 혹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에서 인정을 받더라도 고개를 먼저 숙이도록 하세요. 손에 쥔 것 같았던 행운이 당신의 자만 때문에 날아가 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커플인 경우 상대방에게 너무 많은 것을 바라고 있는 것은 아닌지 찬찬히 생각해보세요. 사랑에도 예의라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에 받은 만큼 돌려주려는 자세도 필요합니다. 싱글인 경우에는 미팅보다는 소개팅에서 효과적인 만남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재물운은 좋아지는 날입니다. 특히 그동안 경제적인 문제로 고민하던 분이라면 이를 해결할 열쇠를 손에 얻게 될 수 있습니다. 그동안의 힘든 상황이 오히려 전화위복의 기회로 작용하게 될 수도 있으니 마음을 놓아도 좋습니다.

 

△양자리 : 눈물이 찔끔!!

다른 사람의 질책에 눈물이 찔끔 나오게 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 가슴 사이사이로 바람이 들어오는 것만 같으니 어찌할 줄 몰라 난감하네요. 감수성이 아주 예민해지는 때이니 당신의 눈물을 잘 수습할 수 있어야 합니다.

애정운이 굉장히 요동치는 때입니다. 좋고 나쁨의 감정 변화가 극과 극을 달리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오늘 만났을 때는 굉장히 좋았는데 내일 만나니 너무 싫어지게 되는 정도입니다. 커플인 경우에도 이러한 감정의 극단 때문에 다툴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재물운은 나쁘지 않습니다. 생각하지 않았던 용돈이 생기게 될 수도 있고, 직업을 찾는 중이라면 어떤 것이 되었든 시작하면 후회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만 변덕을 부릴 수 있어 하루만에 일을 그만둔다든지 할 수도 있겠습니다.

 

△황소자리 : 사랑이 찾아오네…

스스로를 객관적으로 바라보게 되는 사건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자신의 처지를 깨닫고 나면 조금 허탈해질 수도 있겠지만 너무 주눅들지 않도록 하세요. 사람의 상황이라는 것은 언제나 변화무쌍한 것이니까요.

사랑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싱글인 분의 경우 우연한 만남에서 묘한 짜릿함을 느끼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뜨겁고 정열적인 사랑이 찾아온 것일 수도 있겠네요. 커플인 경우도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니 마치 처음 만났을 때로 돌아간 듯 다시금 사이가 좋아지는 때입니다.

재물운이 좋아지는 때입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돈이 아주 적당한 때에 들어오게 되니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입니다. 아르바이트를 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아르바이트로 시작한 일이 당신의 본업이 될 수도 있으니까요.

 

△쌍둥이자리 : 갑작스러운 인기 폭발!!

여기저기에서 당신을 찾으니 정신이 하나도 없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이러한 인기가 싫지는 않으니 기분도 훌쩍 업이 될 것입니다. 주변 사람을 돕는 과정에서 당신에게 행운 또한 찾아오게 될 것이니 다른 사람의 부탁을 거절하지 마세요.

애정운이 최상인 날입니다. 그동안 그저 멀리서 지켜볼 뿐이던 사람이 있다면 한번 넌지시 당신의 마음을 전달해보도록 하세요. 의외의 성과를 얻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커플인 분의 경우 삼각관계의 위험이 있으니 판단을 잘하셔야 합니다.

재물운이 나쁘지 않습니다. 당신의 직감이 아주 발달하게 되는 때이니 스스로를 믿어도 좋겠습니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듣는 것은 좋지만 그것에 따라 움직이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정보는 주고받되 최종적인 판단은 당신이 알아서 내려야 합니다.

 

△게자리 : 내가 바란 것!!

당신이 생각하는 것이 현실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면에서 행운이 따르는 하루라고 보여지네요. 긍정적인 사고를 하도록 하세요. 당신이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날이라는 점을 잘 생각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상대방과 다툼이 있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우정과 관련해서도 가까운 친구와 다투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싱글인 분의 경우 이제야 제대로 된 당신의 짝을 만나게 될 수 있는 하루이니 기대를 가져보세요.

재물운이 아주 좋아지는 때입니다. 그동안 계속해서 돈을 쓰고 있었다면 이제 그렇게 쓴 돈이 힘을 발휘하여 당신에게 돈을 벌어다 주는 날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 뿌린 만큼 거둬 들이게 되는 하루이니 수확의 기쁨을 누릴 수 있을 것입니다.

 

△사자자리 : 아, 따분해…

따분함과 나른함으로 가득한 날이 될 것 같네요. 몸은 바짝 긴장하게 되는데, 오히려 마음과 정신은 느슨하게 되니 이런저런 실수를 일으키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만사가 귀찮다고 일을 미루다 보면 다른 사람에게 욕을 먹게 될 수도 있습니다.

윗사람을 통하여 사람을 소개받으면 좋은 날입니다. 이처럼 아는 사람을 통하지 않고 우연한 만남을 통해 이성을 만나면 당신에게 그다지 이롭지 않을 것입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두 사람 사이의 권태로움을 떨치기 위해 노력해줘야 합니다.

오늘의 재물운은 평범한 수준을 유지할 것입니다. 돈 때문에 걱정을 하지도 않겠지만 여기저기에 쓸 만큼 풍족한 상태는 아니라는 점을 염두에 두세요. 잘 관리하면서 보내야 재정 상태에 펑크가 나지 않을 것입니다.

 

△처녀자리 : 모든 것은 대화를 통하여…

창조적인 능력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아이디어가 필요하다면 바로 당신의 머리 속에 그것이 들어있을 것입니다. 응모나 모집에서도 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게 되는 날입니다.

애정운도 아주 좋아지는 날입니다.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많은 대화를 나누도록 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에도 두 사람의 문제를 대화로 풀어가도록 해야 합니다. 말 때문에 만들어진 문제는 말로 풀어가야 합니다.

재물운 또한 아주 좋아지는 때입니다. 다만 즉흥적인 판단은 좋지 않습니다. 자신의 생각에 앞서 옆에 있는 사람들의 조언을 구해보도록 하세요. 당신 주변의 사람들의 능력이 아주 좋아지는 때이니 그들의 말을 들으면 손해는 보지 않을 것입니다.

 

△천칭자리 : 있을 때 잘하자…

신경이 쓰이는 일들이 없지는 않겠지만 크게 걱정할 정도는 아닙니다. 잠깐 시간을 들이는 것만으로도 이 문제들은 해결이 될테니까요. 대화를 할 때도 큰 소리보다는 소근소근 작은 소리로 진행을 하도록 하세요.

커플인 분이라면 갑작스러운 관계의 역전에 주의해야 합니다. 당신에게 매달리던 상대에게 오히려 당신이 매달리게 되는 순간을 맞이할 수도 있으니까요. 싱글인 분이라면 물병자리 친구로부터 사람을 소개 받으면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재물운은 아주 좋은 편입니다. 손에 잡힐 듯 잡힐 듯 잡히지 않던 것을 손에 넣게 될 수도 있습니다. 물건을 구매하기에도 적기이니 생각한 것보다 좋은 가격에 구매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변 사람에게 어느 정도 베풀면서 살아도 좋은 때입니다.

 

△전갈자리 : 강박 관념으로부터 탈출!!

다른 사람에게 어떻게 비칠지에 너무 신경쓰지 않도록 하세요. 이러한 강박 관념이 오히려 당신을 위축시킬 수도 있습니다. 자신을 자유롭게 풀어줄 필요가 있습니다. 다른 사람 맘에 드는 당신이 아니라 당신의 마음에 드는 당신을 꿈꿔 보세요.

싱글인 분이라면 새롭게 만난 이성 앞에서 오버를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오늘 새로운 사랑에 빠지게 된다면 오히려 정신적인 혼돈을 겪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느 정도는 자제심을 가지고 이성을 살펴봐야 합니다.

재물운에서는 위기가 발생하게 될 수 있습니다. 들어오는 돈이 있어도 이미 써버린 것들 때문에 손에 쥐는 것이 없을 수도 있겠네요. 지금까지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당장 허리띠를 졸라매도록 하세요.

 

△사수자리 : 가까운 곳부터 챙기자…

가족간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날입니다. 너무 가까운 곳에 있기 때문에 그 소중함을 모르고 넘어가는 것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새로운 사람에게 보내는 당신의 정성을 가까운 사람들에게도 나누어줘야 합니다.

애정운과 관련해서는 구설수에 조심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연인과 자신 사이에 있었던 일을 친구에게도 말하지 마세요. 자칫 이상한 소문이 퍼지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싱글인 분 또한 마음에 드는 이성을 만나더라도 너무 서둘러서 관계를 진전시키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재물운은 나아지고 있는 중입니다. 약간의 횡재수도 있을 것이니 복권이나 로또를 구매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겠네요. 주변에 떠도는 소문을 듣기보다는 자신이 판단을 내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신의 결정이 빛을 발휘하는 날이 될 것입니다.

 

△염소자리 : 참는 자에게 복이…

시도하는 일에 무리가 따르는 날이 될 것입니다. 의욕은 넘치는데 실제 결과는 이를 뒷받침해주지 못하는군요. 하지만 중간에 포기하는 우를 범하지는 마세요. 참는 자에게 복이 있는 것이니 조금만 더 앞으로 밀고 나가야 합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나쁘지 않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첫인상은 별로지만 조금씩 다가서는 사람이 있겠네요. 커플인 분이라면 현재의 흐름에 어떠한 변화도 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사랑의 힘을 믿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경제적으로는 평이한 수준의 날이 될 것입니다. 생각지 않았던 지출이 발생할 수 있지만 그리 큰 액수는 아니니 걱정하지 마세요. 계획적인 지출이 될 수 있도록 지출 내역을 머리 속으로라도 떠올려 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