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뉴트로가 대세다! 푸드 패션 BEST5

(사진=이미지투데이)


(사진=이미지투데이)


(사진=하이트진로)


(사진=4xr)


(사진=무신사)


(사진=휠라)


(사진=TBJ)


(사진=이미지투데이)


최근 식품 브랜드와 패션 브랜드가 콜라보 상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걸 왜 사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지만 실제로는 구하기도 어려울 만큼 '핵인싸템'으로 자리잡고 있다고 하는데요.

스냅타임이 어떤 상품들이 인기인지 소개해드릴게요!

1.참이슬 백팩

무신사와 하이트진로가 콜라보해 출시한 참이슬백팩이 첫 번째 콜라보 상품입니다. 팩으로 된 참이슬의 디자인을 그대로 가방에 가져왔어요. 판매 시작 5분만에 완판된 엄청난 제품이에요. 4만원 후반대의 가격에 판매되었는데 지금은 중고 거래 시장에서 30만원 이상의 가격으로 거래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2.곰표 패딩

곰표하면 밀가루, 밀가루 하면 곰표! 곰표 밀가루 모르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 같은데요. 대한제분이 곰표 밀가루 브랜드로 패딩, 치약, 쿠션팩트 등 귀여운 제품들을 출시했습니다! 패딩 앞에 떡하니 써진 '곰표'라는 두 글자.. 정말 인싸가 아니면 소화하기 힘들 것만 같은데요. 그렇지만 곰표 패딩 입고 나가면 이 동네 뉴트로 1등은 따놓은 당상 아닐까요?!

3.프링글스 티셔츠

쨍한 노란 색이 포인트인 프링글스 티셔츠도 출시되었어요! 프링글스와 패션브랜드 이터(ITER)가 콜라보해 출시한 제품인데요. 여섯가지의 맛을 보여주는 여섯가지 색상의 티셔츠가 나왔다고 합니다. 프링글스 맛을 색으로 옮기다니.. 심지어 색감도 너무 예쁜 거 있죠? 열일하는 프링글스와 이터에 박수갈채 보냅니다!

4.츄파춥스 슬리퍼

참이슬 백팩, 곰표 패딩 이전에 푸드패션 절대강자가 따로 있었죠. 바로 츄파춥스와 휠라의 콜라보 제품들입니다. 출시일 새벽 여섯시부터 사람들은 츄파춥스 콜라보 제품들을 구매하기 위해 줄을 섰대요. 달달한 사탕을 떠오르게 하는 귀여운 제품들 어찌 안 살 수가 있겠습니까!

5.천하장사 소시지 티셔츠

마지막은 판매 시작 한 시간 반 만에 완판된 천하장사 소시지 티셔츠입니다. 노랑노랑한 티와 빨간색 포인트의 조합이 어릴적 먹던 소시지를 떠오르게 하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스냅타임이 준비한 뉴트로 콜라보 제품들은 여기까지입니다! 이제 푸드패션 장착하고 인싸가 되러 가볼까요?

/스냅타임 김연서 기자

[위 카드뉴스는 tyle로 제작했습니다.]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