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Z 세대를 위한 뉴스

snaptime logo

[카드뉴스] 2020년 9월 8일 '오늘의 운세'



2020년 9월 8일 오늘의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 욕심을 버리는 것이 우선
가슴이 답답하고 울컥하고 짜증이 일어나기도 하는 날입니다. 이 모든 것이 욕심에서 비롯되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보도록 하세요. 현재에 안주해서도 안 되겠지만, 욕망의 노예가 되어서도 안 됩니다.

애정운은 조금 그 기운이 빠져나갔다고 느껴지는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혹시 자신의 눈높이가 너무 높은 곳에 맞추어져 있는 것은 아닌지 심각하게 따져볼 필요가 있습니다.

재물운이 그다지 좋은 편은 아닙니다. 너무 욕심을 부리면 손 안에 들어와 있는 돈마저 잃을 수 있습니다. 되도록 지갑을 열지 않고 버티는 것이 상책인 하루가 되겠네요.

△물고기자리 : 의미심장한 만남
혹시 나쁜 기억에 사로잡혀 있었거나 풀리지 않는 문제로 고민하고 있었다면 이제 한시름 놓으셔도 됩니다. 당신 옆에 지혜로운 누군가가 나타나 조언을 해주는 하루가 될테니까요.

애정운이 매우 좋습니다. 다만 싱글인 여성분이라면 당신보다 서너 살 이상인 이성을 염두에 두도록 하세요. 나이 차이가 없는 상대보다는 어느 정도 나이 차이가 있을 때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비교적 재물운이 좋은 편입니다. 다만 물건을 구매할 때는 서두르지 않도록 하세요. 조금만 더 시간을 두고 기다리면, 훨씬 더 좋은 조건에 물건을 사게 될 수도 있으니까요.

△양자리 : 허심탄회하게 말하라
마음 속에 하지 못하는 말을 간직하고 있으면 병이 생기게 됩니다. 오늘은 평소에 당신이 가지고 있던 불만이나 생각을 토로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심탄회하게 말을 하고 나면 스트레스도 확 풀리게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은 당신에게 접근하는 사람을 정확하게 파악할 필요가 있습니다. 커플인 경우 그저 좋은 것이 좋다는 식으로 모든 것을 양보하다보면 상대방이 당신을 얕볼 수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재물 관련한 일은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하세요. 주변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흔들릴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말보다 자신의 판단에 따라 돈을 움직여야 뒤탈이 없을 것입니다.

△황소자리 : 새로운 시도를 하면
울긋불긋 가을옷을 입는 산처럼 모든 것이 잘 풀리는 날입니다. 이런 때에는 뭔가 새로운 시도를 해봐도 좋습니다. 그간 미루고 있던 일이 있다면 오늘 바짝 힘을 내어 추진해보도록 하십시오.

싱글인 분과 커플인 분 모두에게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뜻하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애정의 신호를 받을 수 있겠네요. 자신만 맘에 든다면 그러한 신호에 답을 한 번 보내도록 해보세요.

재물운이 최고조에 달해 있습니다. 넘어져도 꼭 돈이 있는 곳으로 넘어지게 되니, 설령 나쁜 일이 있어도 곧이어 좋은 일이 뒤따르게 되는 형국입니다. 걱정하지 말고 자신이 쓰고 싶은 곳에 돈을 쓰세요.

△쌍둥이자리 : 사람이 무섭구나
대인 관계에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아무 것도 아닌 일로 꼬투리를 잡는 윗사람은 물론이고 수긍하지 않고 사사건건 대드는 아랫사람까지 당신의 머리를 아프게 할 수 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애정운은 좋은 편입니다. 사람 사이의 관계에 시달리는 당신을 위로해줄 이성이 나타나게 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현재의 연인이 당신을 잘 다독여줄 것입니다.

재물운은 롤러코스트를 탄 듯 오르락내리락 하겠습니다. 천당과 지옥을 왔다 갔다 하는 듯한 날입니다. 돈 때문에 실망하는 일이 있는가 하면, 입이 귀에 걸릴 정도로 웃을 일도 있겠네요.

△게자리 : 톡톡 튀는 행운이
남들은 가을을 타는 것처럼 얼굴에 수심이 가득해도 당신만은 톡톡 튀는 행운 속에 살아가게 됩니다. 괜스레 기분이 들뜨고 모든 사람이 사랑스럽게 보이는 때라고나 할까요.

싱글인 분에게 특히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는 날입니다. 이성들과의 만남이 빈번해지는 날이기도 해서, 다양한 친구들과 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더라도 너무 호들갑스럽게 다가서는 것은 피하도록 하세요.

재물운에서는 불필요한 지출의 위험성이 보입니다. 물건을 잘못 사거나 싸게 구하려고 하다가 마음 고생을 할 수도 있습니다. 쇼핑을 할 때에는 믿을 만하고 평가도 좋은 곳에서 구매하세요.

△사자자리 : 당황하지 말고 포용력으로
오늘은 아무래도 변화무쌍한 하루가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갑작스럽게 생기는 일도 있고, 뜻하지 않은 방향 전환이 필요한 경우도 있으니 대비를 해야 합니다.

커플인 분이라면 약간의 위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작은 거짓을 알아채고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정말 큰 거짓이 아니라면 어느 정도 포용력을 보여 주세요. 싱글이신 분들은 낯선 사람을 멀리 하는 것이 좋아요.

재물에 있어서는 불필요한 소비를 줄이셔야 합니다. 허전한 기분을 달래거나, 꿀꿀한 기분을 풀기 위해 돈을 쓸 수 있습니다. 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될 때에만 지갑을 열도록 하세요.

△처녀자리 : 안심이 되네
혹시 고민하던 일이 있다면 오늘 그 고민이 해결될 수 있습니다. 직장에 다니는 분이라면 대인관계에서 화해의 무드가 조성될 것이고, 학생이라면 크고 작은 시험에서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당신과 애정운이 가장 좋은 사람은 물병자리입니다. 상대를 찾고 계신 싱글 분이라면 상대방의 별자리를 확인해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이 상승기에 있어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재물에 있어서는 장기적인 안목을 갖도록 하세요. 짧은 일보다는 오랜 시간 할 수 있는 일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기 아르바이트를 찾고 계신 분이라면 오늘 걸리는 일자리는 오히려 당신을 골치 아프게 할 수 있어요.

△천칭자리 : 도전하는 자가 아름답다
높은 기대치를 설정하여 놓고 그것에 도전하면 좋은 날입니다. 지성리듬도 매우 좋기 때문에 머리를 쓰는 일을 하기에도 적합합니다. 모든 일에는 때가 있는 법이므로 과감하게 도전하도록 하세요.

싱글인 분의 경우 특히 좋은 애정운이 들어와 있습니다. 지금까지 마음에만 담아두고 있던 상대가 있다면 과감하게 상대방을 노크해보세요. 생각보다 쉽게 상대방의 마음의 문이 열릴 수도 있으니까요.

재물운이 좋은 편입니다. 다만, 당신의 지갑을 열지 않으면 상대방의 지갑도 열 수 없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얻고자 하는 것이 있다면, 그에 상응한 대가를 치르셔야 합니다.

△전갈자리 : 감동이 밀려온다
당신의 가슴을 뭉클하게 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집에 있지 말고 되도록 밖으로 돌아다녀 보도록 하세요. 소소한 행운들이 당신을 따라다니는 때이니 기대를 해봐도 좋습니다.

애정운이 매우 좋을 날입니다. 특히 커플인 분이라면 서로의 상처를 위로해주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싱글인 분 또한 미팅이나 소개팅에 적극적으로 임하세요.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는 날입니다.

재물운이 비교적 무난한 편이에요. 다만, 술자리에서 너무 오버를 하지 않도록 하세요. 기분이 좋다고 해서 함부로 지갑을 열면, 다음 날 후회를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사수자리 : 무소의 뿔처럼 혼자서 가라
애초에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게 계획에 차질을 빚는 일들이 생기게 됩니다. 그냥 포기해버릴까 하는 생각까지 드네요. 하지만 모든 일이 계획한대로만 이루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살아가다 보면 자신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제대로 되지 않는 일들이 있지요.

애정과 관련해서도 주눅들지 않는 태도가 필요합니다. 지금 연인이 없다고 해도 커플인 친구들을 부러워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오늘은 당신에게 맞는 짝을 고를 수 있는 여건을 만들고 있는 날이라고 보십시오.

재물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돈에 대하여 크게 구애받지 않는 날이기도 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하여 돈을 쓰기보다는 당신 자신을 위하여 돈을 쓰도록 하십시오. 그것이 남는 장사를 하는 길입니다.

△염소자리 : 몽상은 이제 그만
아무리 몽상가적 기질을 가지고 계시던 분이라도 좀더 현실적인 태도를 갖게 되는 날입니다. 가슴보다는 머리로 생각하게 되는 때이니 논리적으로 일을 진행하기에 적당합니다.

애정운은 평범한 수준입니다. 싱글인 분 중 결혼 적령기에 접어든 분이라면 되도록 윗사람에게서 사람을 소개받는 것이 좋습니다. 커플인 분의 경우 두 사람 사이가 어떤 갈림길에 서게 됩니다. 되도록이면 현실적인 판단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은 매우 좋은 날입니다. 그간 돈과 관련되어 문외한이던 분이라면 이제부터라도 돈에 관심을 가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무작정 돈을 쫓는 것은 좋지 않지만, 현대를 살아가는 데 있어 경제 관념을 갖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 스냅타임 박서빈 기자

공유하기